SOTONGFIVE

본문 바로가기

LIVNA

BRAND
IDENTITY
DESIGN

CLIENT
WORK
DATE
SAMSUNGTECH
BRAND IDENTITY DESIGN
2020.08
COPYRIGHT 2020.
SOTONGFIVE ALL PICTURES
CANNOT BE COPIED
WITHOUT PERMISSION.
OVERVIEW
㈜삼성텍은 프레스 금형 및 가공분야에 대한 자체 기술력을 보유하여,
자동차 부품 개발을 기반으로 항공·의료기기 정밀부품 등에 대한 개발로 사업영역을 확장해왔습니다.
기술력을 토대로 신규사업인 리빙브랜드 분야의 제품생산을 진행하고 있으며,
차별화 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최상의 제품을 고객에게 제공하는 회사입니다.
project GOAL
삼성텍의 브랜드 방향성을 정의하고,
삼성텍의 최대 장점인 보유 기술과 아이디어를 부각 시킬 수 있는
브랜드 아이덴티티 및 그래픽 디자인을 개발하여 이를 다양한 매체에 적용합니다.
SAMSUNGTECH
BRAND IDENTITY
  • VISUAL MOTIF
  • COLOR
  • TYPOGRAPHY
BRAND
APPLICATION
DESIGN
BRAND CORE VALUE
정확하지 않았던 삼성텍의 핵심 가치를 재정의합니다.
01.
LIFE
생활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이해를 통해 고객에게 꼭 맞는
제품을 제안합니다.
02.
EASY
편리한
고객의 고객이 어떤 공간에서도
쉽고 간편하게 설치 가능하고
제품을 받는 순간부터 사용하기까지
편리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03.
TECH
기술
삼성텍의 기술력을
쉽고 간편하게 설치 가능하고
이용하여 편리한 라이프스타일의
경험을 제공합니다.
PROJECT CONCEPT
삼성텍의 기술력을 강조하기 위해 단단한 철의 단면도를 각이 많은 6면체의 도형로 표현합니다.
  • 단단한 철의 단면도를 상징합니다.
단단한 철의 휘어짐을 통해
자사 기술력 강조합니다.
PROJECT MOODBOARD
PRIMARY LOGO
VISUAL MOTIF A
VISUAL MOTIF 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