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통파이브 SOTONGFIVE

본문 바로가기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기술지원 종료

(2020년 12월부터)

1. 어떤 문제가 발생할까요?

플래시 기반의 홈페이지는 내용이 잘 보이지 않거나 아예 홈페이지가 나오지 않기도 합니다.

*플래시 종료 예시 사이트 (메인 배너 영역)
*플래시 종료 예시 사이트(비주얼 배너 영역)
  • 홈페이지
    접속불가

  • 업데이트
    불가능

  • 취약한 보안 상태
    (랜섬웨어, 해킹, 개인정보)

  • 낮은 해상도
    호환성

  • 낮은 사용성

  • 홈페이지
    이탈률 상승

2. 해결 방법은?

1) 어도비 플래시로 구성된 콘텐츠를 완벽히 대체하도록, 전체 홈페이지를 리뉴얼해야 합니다.

  • HTML5

    높은 호환성과 다양한 브라우저 지원으로
    사용자 편의성을 강화

  • CSS3

    디자인 및 애니메이션 요소를 활용하여
    시각적 퀄리티를 강화

2) 다양한 브라우저 및 접속 디바이스와의 호환성을 맞춰서 안정화 시켜야합니다.

  • 브라우저 호환

    익스플로러, 크롬, 사파리, 파이어폭스 등
    각 브라우저에 대한 최적화

  • 반응형 웹

    모바일/태블릿/컴퓨터 모든 기기 환경에서도
    최적화되어서 볼 수 있는 홈페이지 구성

위 같은 증상이 있는 홈페이지를 보유하신 분들은 상담신청 부탁드립니다.

지금 상담하기